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8월 20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8월 20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진지한 대화를 나눠도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이 있군요.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48年生  계획이나 아이디어는 좋지만 시기라는 것도 있으니 좀더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60年生  오늘은 이해득실을 따져 행동해도 좋습니다. 손해보지 않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72年生  싱숭생숭한 마음이라면 여러 사람과 어울리기보다 혼자 시간을 보내길 바라요.

84年生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 움직여야만 누락되는 것 없이 다 이뤄낼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기다리고만 있을 순 없어요! 상대방을 믿지말고 직접 움직이는게 더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주저하지 말고 실행으로 옮겨봐도 좋겠습니다.

49年生  귀중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앉은 자리는 두번 세번 돌아보길 바랍니다.

61年生  걸림돌이 없을 순 없답니다. 어떻게 헤쳐나가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거에요.

73年生  맺고 끊는 일은 확실하게 해야 합니다. 이로써 보다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85年生  오늘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보다 진지하고 집중하는 모습이 더 유리하답니다.

97年生  상대를 먼저 존중했더니 생각지도 못한 덕을 보네요. 이해와 배려가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소 귀찮고 짜증스럽더라도 동료들과의 마찰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유리해요.

50年生  빌려준 돈이 두배로 돌아올 수 있겠습니다. 모두 내가 쌓은 인덕 덕분이군요!

62年生  아무리 가깝고 친한 이성이라 하여도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아요.

74年生  윗사람의 조언은 귀찮더라도 애정이니 공손하게 듣는 시늉이라도 하길 바라요.

86年生  내가 한 발자국 물러서줄 수 있다면 너나 할 것 없이 편안해질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딱 한 번만 참으면 더큰 손실을 줄일 수 있어요. 감정적인 대응은 삼가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듣기 좋은 말을 하더라도 지조없이 아부하는 사람은 아닌지 꼭 눈여겨보세요.

51年生  처음 마음 먹었던 일이 흔들리 수는 있지만 시종일관 내 뜻대로 추진해야 돼요.

63年生  일복이 많아 바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하더라도 내 건강이 우선임을 명심해요.

75年生  직장 동료가 아닌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또다른 활력이 있습니다.

87年生  귀찮게 느껴지더라도 나를 위한 상대방의 정성을 봐서라도 극진히 대해주세요.

99年生  정성도 없이 바라진 않나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에 맞는 정성도 보여주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잘난 척도 잘나야 할 수 있는 것이죠. 빈말이라도 인정해주는게 속 편하겠어요.

52年生  불협화음이 없을 순 없겠습니다. 사소한 일을 더 크게 만들지 않는게 중요해요.

64年生  처음처럼 한결같은 마음이라면 삐끗하던 일도 다시 제자리를 찾을 수 있답니다.

76年生  묵묵하게 내 일을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사람들과 함께 움직여봐요.

88年生  혼자 있는 날도 필요하답니다. 사람들로 인한 감정소비를 줄여보길 바랍니다~!

00年生  우정은 날개없는 사랑이라 하죠. 우울할 땐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마음을 정했다면 든든하게 후원해줄 생각으로 끝까지 믿어주길 바랍니다.

53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돌아오는 것도 적답니다. 힘들거나 기쁘거나 표현해야 합니다.

65年生  오늘은 동년배보다 아랫사람의 도움이 클테니 후배들과 만남을 가까이 해봐요!

77年生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다간 오히려 내 것을 빼앗길 수 있으니 적딩히 해보세요.

89年生  나의 이미지가 여기서 결정 된답니다. 한 번 뱉은 말은 끝까지 지켜주길 바라요.

01年生  꾸준하게 임한 것에 대한 보답이 있겠군요. 학업이나 운동 등 좋은 일이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일은 잘 되지만 소득이 적어 불만을 느낄 수 있지만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해요.

54年生  내가 맡은 일 부터 처리하는 것이 순리랍니다. 내 코가 석자라는 마음으로 임해요.

66年生  꼭 친한 사람아 아니어도 괜찮으니 답답한 마음을 터놓고 얘기해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오늘만 날은 아니랍니다. 다음 기회를 엿보며 내실을 기하는 시간으로 보내세요.

90年生  중요한 일이라면 나의 판단을 믿고 계획한대로 적극적으로 밀고나가야 합니다!

02年生  가족들과 함께 움직인다면 여기저기 먹을 복이나 재물이 따라오는 날이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중에 얘기하는 것보다 일이 벌어졌을 때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게 좋습니다.

55年生  쓸데없는 감정소비일테니 굳에 제 삼자의 일에 끼여 왈가왈부하지 않길 바라요.

67年生  어려울수록 희망을 잃지 않아야 합니다. 내리막이 있다면 오르막도 있답니다~!

79年生  가족들에게 하는 애정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하루랍니다. 

91年生  어느정도 조건이 맞다면 더이상 간보지 말고 체결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어요.

03年生  혼자하면 빨리 갈순 있지만 함께하면 시간이 걸려도 더 오래, 더 멀리 간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조금만 더 욕심내보길 바라요. 작은 일에 만족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56年生  도움을 청하고 받는 것에 부끄러워 할 필요 없어요. 나도 보답하면 된답니다~!

68年生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할 수 있으니 보답은 가능한 선물로 해도 좋아요.

80年生  계획이 좋으니 차근차근 시도해봐도 좋겠습니다. 어영부영은 삼가는게 좋아요.

92年生  첫 단추를 잘 꿰어야 하는 법이죠. 마음 맞는 사람과 함께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04年生  두 가지 모두 얻으려 한다면 한 가지도 얻지 못할 수 있으니 선택이 필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 자신보다 사람들에게 더 베풀 수 있다면 더큰 만족으로 보상받을 수 있어요.

57年生  정편돌파의 방법보단 천천히 우회하며 돌아가는 방법을 택하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가까운 사람만 믿다간 손해볼 수 있으니 최소한 3군데는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81年生  나의 속마음은 이제 감추도록 하세요. 자칫 잘못하다간 위치가 바뀔 수 있어요.

93年生  놀 때 놀더라도 내 실속은 챙겨가면서 놀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도 똑같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의 폭이 더 깊어질 수 있으니 화해 후엔 예전 이야기는 절대 꺼내지 말아요.

58年生  과정이 탄탄한만큼 결과도 보장되어 있네요! 앞으로 더 돌진하기만 하면 됩니다.

70年生  주변 사람들을 내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 우선이니 신뢰부터 쌓아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오늘만큼은 윗사람보다 아랫사람과 소통하며 의견을 구해보는게 효율적이에요.

94年生  오늘은 겸손한 모습도 좋지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는게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부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 사람들과 어울리고 소통하는게 중요하답니다.

59年生  정보의 질도 중요하지만 여러가지 많은 지식을 옅게라도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71年生  꼼꼼하게 살피지 않고 건성으로 도장을 찍거나 사인을 해선 안 되니 주의하세요.

83年生  입에 발린 소리는 거르는게 좋습니다. 더 발전하기 어려운 말들일 뿐이랍니다~!

95年生  최고의 무기와 방패는 솔직함으로 다가가는 것입니다. 가식과 거짓은 삼가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0 10:37: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