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8월 26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도 힘차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자료-더사주

<8월 26일 오늘의 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늦은 감이 있더라도 전문성을 살릴 수 있는 일이라면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48年生  굳이 내 상황이 아니라면 위기 속에 몸을 던지는 어리석음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밀어줄 수 있을 땐 내 일처럼 화끈하게 지지해준다면 돌아오는 이득도 많습니다.

72年生  나와의 싸움에서 지지 말아요. 졸리고 배고픈 감정도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84年生  남이 아닌 가족들을 먼저 생각해야 한답니다.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96年生  친한 친구로부터 감사한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일이 수월한 하루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나치게 타산적이면 오히려 손해볼 수 있으니 적당히 만족한다면 멈춰보세요.

49年生  밖으로 나가야 한다면 밝고 화려한 옷과 악세사리로 본인의 치장해봐도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을 잘 부려야 밀리는 일거리가 안 생기도록 방지할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따라 주변에 입 가벼운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해보세요.

85年生  갈등이 있다면 당사자들끼리 해결할 수 있도록 나는 잠시 빠져주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하루니 시간을 허투로 보내지 말고 알뜰하게 보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야 합니다. 마무리까지 집중력을 끌어당겨보길 바라요.

50年生  상대방에게 쓸데없이 배나라 감나라 하다간 우스운 상황에 올 수도 있답니다~!

62年生  부부지간 오해가 생길 수 있으나 져주는 것이 실제로 도움되는 것을 명심하세요.

74年生  지나간 일이라도 다시 한 번 되짚어보는 시간이 있다면 더욱 발전할 수 있어요.

86年生  태도가 어제와 다르다고 해서 사람 자체가 변한건 아니니 의심하지 말아보세요.

98年生  외출해야 한다면 최대한 카드는 두고 써야 할 현금만 지니고 나가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바람이 불면 부는대로 따라가도 좋습니다. 마음이 공허할 땐 혼자있는게 나아요.

51年生  한계를 느끼기 전에 먼저 포기하느넥 나아요. 다시 시작하기에도 유리하답니다.

63年生  이미 답을 정해두고 한 쪽으로 기울어져 있는건 아닌지 살펴봐야 하는 하루에요.

75年生  고민하고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애정을 갖고 임해보세요.

87年生  재물운이 그리 크지 않으니 투자를 하거나 내기를 한다면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99年生  하루 쯤 모위도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 하루는 나를 위해 써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재물보단 인간관계를 더 중요시 해야 합니다. 대인운이 재물로도 이어질 거에요!

52年生  내 집안 사정은 내가 제일 잘 안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상의하는게 현명하답니다.

64年生  도약을 위한 전환점이 필요한 날이니 목표를 좀더 높제 잡고 달려봐도 좋습니다.

76年生  번복하려는 생각은 삼가고 애초에 거절하거나 결정하는 것이 마음 편하답니다~!

88年生  지나간 일이라면 미련을 버리고 전혀 관심없는 듯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00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언행에 예를 갖춰야 하나 상대가 불성실하다면 멀어져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비가 있더라도 피하는게 상책이며 돌아오는 득이 없다면 참는게 유리합니다.

53年生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좋으니 사진을 찍어 오늘 하루를 추억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오늘은 앞장서서 끌어주기보다 뒤에서 방향만 잡아주는게 상대에게도 좋습니다.

77年生  늦었다면 시계를 보는 여유도 사치랍니다. 빠르게 움직여 스케쥴을 관리하세요.

89年生  번거롭고 귀찮은 일의 연속이니 사람들 만나는 자리는 삼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감정을 앞세워 결정한다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오늘은 이성적 판단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총대를 매고 큰 소리 쳐도 좋으니 부정한 일이라면 그냥 넘기지 않길 바랍니다.

54年生  작은 실수가 있더라도 의기소침해 하지 말고 수정하여 웃음으로 넘기길 바라요.

66年生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수 있으니 오늘은 특히 절약하며 아껴쓰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도움받았던 사람이 있다면 다시 돌려주는게 인지상정이죠. 아까워하지 말아요. 

90年生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지요. 만남의 소중함을 깨우쳐 보길 바라요.

02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다시 빠져나가게 되어 있죠. 잠깐의 행복이라도 감사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패가 있더라도 다양한 경험으로 남을 수 있으니 마음 상하지 않길 바랍니다.

55年生  행운은 기적이 아니라 마음이 부른다는 것을 명심하여 긍정적으로 임해보세요.

67年生  쌓여있던 앙금을 풀어내려 노력하길 바랍니다. 참지말고 대화를 나눠보세요~!

79年生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니 웃으며 즐길 수 있을지는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91年生  나의 값어치를 떨어뜨리지 말아요. 좀더 고개를 빳빳하게 들어봐도 좋겠습니다.

03年生  상대와 가까워지기 위해 굳이 안 해도 되는 내 이야기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현실에 맞게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니 기대를 조금 낮춰보길 바라요.

56年生  자녀가 원하지 않는다면 억지로 강요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려주는게 현명해요.

68年生  잔소리처럼 들릴테니 오늘만큼은 자식들이 하는 일에 참견하지 않는게 좋아요!

80年生  다운 된 분위기를 살리는 것은 내 몫이랍니다. 오늘만큼은 내가 코미디언이에요.

92年生  삶의 활력을 상대방에게 찾지 말고 취미나 자기개발로 찾아봐도 나쁘지 않아요.

04年生  선택해야 하는 시간에 머뭇거리다간 모두 잃을 수 있으니 빨리 선택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섣불리 결정하거나 발설하여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57年生  잘잘못을 따져 책임소재를 묻기보단 어떻게 헤쳐나갈지 함께 고민하길 바라요.

69年生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는 동지와 함께 똘똘 뭉쳐야 할 때니 경쟁은 삼가야해요.

81年生  기선제압이 중요한 하루에요. 협상에서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는 기회랍니다.

93年生  리더의 자질을 뽐낼 수 있는 하루에요. 계획이 있다면 이젠 실천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원기를 회복시켜보길 바랍니다. 배달도 나쁘지 않습니다.

58年生  나의 고객이라면 말 한마디라도, 단어 하나라도 신중하게 선택하길 바랍니다~!

70年生  상대도 귀찮고 힘들 수 있어요. 내게 주어진 할당량은 스스로 채우는게 좋아요.

82年生  혼자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니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보다 혼자가 좋습니다.

94年生  긴가민가한 입소문이었지만 나쁘지 않은 결과가 있을테니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막상 써야할 때 부족할 수 있습니다. 유흥에 너무 많은 낭비가 없도록 해보세요.

59年生  임자가 있는 것이라면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애초에 눈독들이지도 않아야 해요.

71年生  능력이 부족하다면 열과 성을 다하여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주는게 좋아요.

83年生  방해꾼이 많아 제 할일을 다 못끝낼 수 있습니다. 내 일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95年生  뜻대로 되는 것이 많지는 않아요. 대범하게 행동하여 기회를 잡는게 유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6 09:43: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