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전동부교육지원청, 대전선화초 교실 대수선공사 학생안전 대책 마련 실시 - - 대전선화초, 소음 발생 최소화, 분진망 설치 등 안전장치 갖춰 -
  • 기사등록 2018-10-06 20:22:15
기사수정

대전동부교육지원청, 대전선화초 교실 대수선공사 학생안전 대책 마련 실시

- 대전선화초, 소음 발생 최소화, 분진망 설치 등 안전장치 갖춰 -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두)은 대전선화초 학교공사로 인해 부득이 발생하는 소음과 분진에 적극 대처하고자, 학교에서는 외부 교육활동을 가급적 줄이고 공기정화기를 사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환경 확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 대전 교육청 사진제공-대전 교육청

 

이와 더불어 학교주변 주민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분진망 설치, 주기적인 소음측정 실시, 건물 외부창호의 설치로 소음과 분진 외부방출 차단, 주말시간대에는 소음 공사지양 등을 시공사와 협의하여 진행하고 있다.

 

대전선화초는 같은 건물 내에 있던 동부교육지원청사가 문화동으로 이전함에 따라 교실 재배치를 위한 전체 리모델링 공사와 내진보강공사를 병행해 현재 공사 중이며, 11월말에 완료할 예정이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오용석 시설지원과장은 대전선화초는 더 나은 교육활동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교사동 건물 내외부가 전면 개선 중에 있다조속한 시간 내에 사업을 완료하여 쾌적한 교실환경을 구축하고 구도심의 환경개선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로 말했다.

박 향선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06 20:22: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