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8월 30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힘찬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8월 30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편견으로 제멋대로 판단해선 안 됩니다. 최대한 장점을 먼저 보는게 중요합니다.

48年生  다 내잘못이라 자책하지 않길 바랍니다. 결국 선택은 그들 스스로가 한 것이죠.

60年生  나의 능력을 과소평가하고 있진 않나요? 사람마다 잘 하는거는 모두 다르답니다.

72年生  미련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과거에서 빨리 헤어나와야 합니다.

84年生  자고로 인생은 거칠고 가파른 길의 연속이라 하죠. 묵묵히 나의 길을 걸어보아요.

96年生  적당한 배짱과 여유를 가지고 덤벼보세요. 의외의 모습이 먹히는 날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큰 목소리로 의견을 말해야 승산이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유리해요.

49年生  가능하다면 웃는 얼굴로 낯 가리지 말고 어울려야 얻는 것도 많아질 거랍니다.

61年生  아직 쉬는 타이밍은 아니랍니다. 섣불리 만족하지 말고 꾸준히 임해보길 바라요.

73年生  호언장담 하다간 책임져야 할 일이 많아질테니 큰소리치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85年生  아무리 아쉽더라도 빠져줘야 하는 타이밍이라면 군말없이 빠져주는게 좋습니다.

97年生  막무가내로 밀고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눈여겨 보세요. 귀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망스러운 사람이 있더라도 이해해야 하니 어쩌겠어요? 신경을 꺼도 좋습니다.

50年生  나 하나로 여러명이 불편해선 안 되겠죠. 좀더 양보할 수 있는 날로 보내보세요!

62年生  다신 못 만날 수 있다 생각하며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을 소중하게 대해 주세요.

74年生  실력이 늘어갈수록 경솔함은 금물이에요. 겸손한 자세로 실력을 굳혀야 합니다.

86年生  평온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다른 일을 벌이기 보단 오늘 하루 푹 쉬어도 좋네요.

98年生  열정에 비해 건강이 약하진 않나요? 오늘은 체력부터 보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즐거운 일의 연속이니 웃을 시간이 많겠습니다.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길 바라요.

51年生  여태 지켜왔던 이미지를 져버리기엔 아쉬우니 조금만 더 속내를 감춰보세요~!

63年生  수습해야 할 일이 생기더라도 얼마든지 가능하니 첫 시작부터 힘빼지는 말아요!

75年生  운이 좋으니 바라는게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쉽게 이룰 수 있겠습니다.

87年生  가족들이 말리는 일이라면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좋은 길로만 인도해줄 거에요.

99年生  너무 맹신하지 말아요. 적당히 거리를 두고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진실 된 마음으로 칭찬할 수 있다면 나의 인덕은 더 높게 쌓여감을 명심하세요~!

52年生  동료나 가족들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네요. 모두 내가 잘 살아온 덕택이랍니다.

64年生  우회하는 방법이 있다면 거침없이 돌진하기보단 천천히 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76年生  사람들 이야기에 장단맞춰도 좋지만 나의 신념만큼은 흔들리지 않아야 합니다.

88年生  병원에 다녀 올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식습관으로 인한 가벼운 잔병도 주의하세요.

00年生  관계에 대한 정리가 필요한 날이에요. 진정한 내 편이 누구인지부터 살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바쁘다고 편법을 쓰다간 더 돌아가게 될 수 있으니 정직한 길을 택하길 바라요.

53年生  불신의 씨를 남기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5年生  인맥을 활용해도 좋지만 우선은 내가 할 수 있는만큼 실력을 발휘해보길 바라요.

77年生  좀처럼 성과가 나오지 않으니 기가 꺾일 수 있어요. 아직은 기다려야 한답니다!

89年生  성에 차지 않는다면 거절해도 좋습니다. 오늘만큼은 내 자존심을 버리지 말아요.

01年生  좋은 습관 하나가 삶을 바꿀 수 있죠. 오늘은 자기 개발에 좀더 힘써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전해들은 이야기가 있더라도 직접 경험하지 않은 일이라면 나서지 않길 바라요!

54年生  나의 열정이 상대에겐 부담으로 다가갈 수 있으니 속도를 잘 맞춰주길 바랍니다.

66年生  삼 세번까지만 먹힌답니다. 더 이상은 기대하기 어려우니 포기하는게 현명해요.

78年生  먼저 사람들을 리드하며 이끌어봐도 좋겠습니다. 좋은 성과가 있는 날이랍니다.

90年生  입 가벼운 사람이 주위에 도사리고 있으니 잘 살펴 빠르게 거르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겸손한 자세도 좋지만 오늘은 적당한 자신감으로 매력을 어필해봐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물질적인 이익도 나쁘진 않지만 정신적인 만족을 더 가치있게 삼가보길 바라요.

55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알아서 시정할 수 있도록 일단은 참아주는게 유리합니다.

67年生  상대방 입장을 최대한 이해해줘야 내 상황도 이해받고 존중받을 수 있답니다~!

79年生  활동범위를 넓혀보길 바랍니다. 새로운 만남으로 좋은 기회가 많은 날이랍니다.

91年生  성과가 아직은 미흡할 수 있습니다. 내 순서가 올 때까지 좀더 기다려야 합니다.

03年生  색안경을 벗을 수 있는 날이에요. 마음에 들지 않던 사람이 새롭게 보이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필요한 곳이 아닌 다른 곳에 씀씀이가 커지고 있진 않은지 꼭 돌아보길 바랍니다.

56年生  개인적인 관계로 상황을 봐주거나 하지 말아요. 내 역할은 중립을 지키는 거에요.

68年生  자신없는 행동으로 상대에게 신뢰를 무너뜨리진 말아요. 당당한 모습이 필요해요.

8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이나 동년배보단 손윗사람의 도움이 클테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92年生  요점에서 벗어난 이야기는 상황만 악화시킨답니다. 팩트로만 따져야 유리합니다.

04年生  무언가 하나를 얻기 위해선 하나는 내어줘야 한답니다. 아깝게 생각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중간한 자세는 불신을 키우죠. 오늘은 딱 한가지로 목표를 정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아랫사람들에게 자극을 받아봐도 좋겠습니다. 힘들수록 초심으로 돌아가야 해요.

69年生  오늘의 기세를 몰아붙여 목표를 달성하기에만 혈안을 기울여봐도 나쁘지 않아요.

81年生  허를 찌르는 멘트가 필요합니다. 기선제압에서 치고 나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93年生  기운이 빠져 아무 것도 하기 싫다면 외식을 하거나 배달을 시켜봐도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 하는 고민은 더이상 진전이 없겠습니다. 배우자와 함께 상의하길 바라요.

58年生  아무렴 새로운 것이 낫죠. 케케묵은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버려봐도 괜찮습니다.

70年生  일복이 많은 하루랍니다. 일관있는 성실함으로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네요!

82年生  몸은 피곤하지만 결과는 좋은 날이네요. 여력되는대로 노력해봐도 좋겠습니다~!

94年生  중립이 필요합니다. 어느 한 쪽으로도 기울지 않아야 적은 소득이라도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책임질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예상외로 녹록치 않을 거에요. 말을 아껴보세요.

59年生  사람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합니다. 기회를 차버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71年生  날씨 탓도 있지만 기분이 예민한 날이에요. 만사가 귀찮으니 푹 쉬어주길 바라요.

83年生  어색함은 잠시일 뿐이죠. 어색한 애교라 할지라도 아낌없이 표현해주길 바라요.

95年生  의기양양한 당당함이 오늘의 매력 포인트랍니다.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30 09:57: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