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4월 1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세요
  • 기사등록 2023-04-11 09:48:50
  • 기사수정 2023-04-11 09:49:50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4월 1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4월 11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복잡한 일들이 완벽하게 풀리려면 시간은 걸리지만 하나씩 해결되니 안심하세요.

48年生 자신의 희생으로 일들이 다 잘 풀리며 순리대로 되어가는 듯한 하루입니다.

60年生 사업을 하고 있다면 거래처가 추가되면서 바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72年生 오늘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 운이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우연한 계기로 새로운 관심사나 특기를 발견할 수 있는 운이 좋은 하루네요.

96年生 뜻밖의 횡재운이 좋은 날로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얻는 것이 있을 수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이 최고이니 주위에 일어나는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오늘은 한동안에 무거웠던 몸이 가뿐하니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61年生 물과 관련된 장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73年生 건강운이 하락세를 보이니 찬 기운의 물건이나 음식을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자신의 노선에 대해서 너무 많은 고민을 하지 말고 생각한 대로 움직여 보세요.

97年生 자신의 장단점을 생각하고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평소보다 크게 와닿는 적막함을 깨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50年生 침착함과 노련함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62年生 그동안의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오늘 하루는 휴식하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74年生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여 두 번 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나와 비슷한 가치관이나 생각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면 할수록 운이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51年生 주변 사람들을 챙기면 나의 가치를 높게 평가받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저번에 마저 하지 못했던 일들을 깔끔하게 마무리 짓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87年生 애정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섣부른 소개팅을 가지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나 크게 마음을 주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누군가 나에게 실수를 하더라도 너그럽게 용서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자신이 가진 기술을 남들에게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4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서 판단해야 도움이 된답니다.

76年生 오늘은 일을 할 때 결과보다 과정을 우선시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88年生 누군가와 약속을 잡았다면 반드시 늦지 않게 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00年生 주변이 아무리 소란스러워도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큰 목소리를 내어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심어주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53年生 따스한 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날이 되겠네요.

65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 해 오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7年生 영영 풀리지 않을 것 같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애정운도 따르는 날입니다.

89年生 적은 성과가 나는 것이라도 꾸준히 이루어가면 큰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01年生 오늘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기분전환을 하는 것이 운을 상승시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뭔가 새로운 것을 취하기보단 현재 있는 것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54年生 평소에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과 당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66年生 되도록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서 인간관계를 넓히는 것이 나에게 유리해요.

78年生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베풀면서 살면 반드시 복이 돌아오게 된답니다.

90年生 친한 친구들과 생겼던 오해나 갈등이 자연스럽게 풀리게 되는 하루입니다.

02年生 긍정적인 언행과 행동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이쁨을 받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당신을 걱정하며 조언을 건네는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하루아침에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면 오히려 멀리 달아나는 날입니다.

67年生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지 않고 쿨하게 넘기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79年生 오늘은 매사에 이득을 따지며 계산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1年生 금전운이 좋아서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더 많은 날이 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오늘 하루는 어느 때보다 주위의 사람들이 나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를 무시하는 말이나 행동은 피하고 미소로 대하는 것이 나에게 좋아요.

56年生 오늘은 부부 사이나 연인 사이에 애정이 더욱 돈독하게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정신적으로 의지가 되는 멘토를 만나게 되어 든든한 내 편이 생길 수 있답니다.

80年生 오늘 하루는 다사다난하면서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92年生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고 평소보다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04年生 친한 친구 혹은 지인과 가벼운 유흥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까운 사람들에게 감정을 격하게 드러내는 일은 삼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7年生 한순간의 방심으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욱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감정을 밖으로 표현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81年生 몇 번의 실패로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헤쳐 나가는 저력을 보여주세요.

93年生 직장인이라면 평소보다 예의를 잘 지키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도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58年生 돈과 관련해서는 누구의 말도 믿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70年生 오늘은 뜻하지 않는 지인으로부터 은혜를 입어 큰 이익을 얻는 하루입니다.

82年生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을 키워두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94年生 사소한 문제는 대범한 마음으로 넘기고 중요한 문제에만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친구나 지인이 당신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의뢰를 해올 수 있는 하루입니다.

59年生 일을 잘 풀어나가고 싶다면 주변 지인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네요.

71年生 이미 흘러간 일은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3年生 한번 결정한 일을 다시 번복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것이 더 낫습니다.

95年生 자신의 장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을 해야 될 것입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11 09:48: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