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전인터넷신문=세종/권혁선 기자] 10월 2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점쳐 보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료-더사주]


<10월 2일 오늘의 운세>


쥐띠

36年生 머물러 있기보다는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해보는 것이 기운을 생기게 될 겁니다.

48年生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여 신체 리듬을 다시 찾도록 노력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주위에 소중한 사람들을 잃지 않으려면 과욕을 부리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해요.

72年生 지금까지 맡아온 일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어 일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84年生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혼자서 해결해 나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96年生 친한 사람이라도 너무 믿고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까지 하면 좋지 않은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이 없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소띠

37年生 귀찮다는 핑계로 운동을 게을리하지 말고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49年生 아랫사람들과 수직적 관계보다는 수평적 관계를 유지하는 게 수월할 것입니다.

61年生 오늘은 행운이 깃든 날이니 법과 관련된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사람들에게 양보하는 마음을 가진다면 뜻하지 않는 행운을 만날 수 있습니다.

85年生 경쟁하기보다는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면 협력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7年生 오늘은 하고 싶었던 일을 지금 무작정 저질러 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09年生 오늘은 윗사람한테 안 좋은 인상을 주게 될 수 있으니 고집을 부리지 마세요.


호랑이띠

38年生 금전과 명예운이 함께하는 시기이니 지치더라도 무너지면 안 될 것입니다.

50年生 누가 거슬리는 말을 하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말을 듣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2年生 작은 변화를 주게 되면 기대 이상으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74年生 오늘은 얽매이는 일정 없이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은 하루입니다.

86年生 두뇌 회전이 빠를 수 있으니 아이디어를 생각하기에 아주 적절한 하루입니다.

98年生 말과 행동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에게 불쾌한 기분이 들지 않게 신경을 써야 해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새겨 들여야 할 말과 흘려들어도 되는 말을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억지 주장으로 여러 사람을 불편하게 만드니 도움의 손길이 물러나게 될 겁니다.

63年生 문제를 더 크게 만들지 않으려면 뭐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해요.

75年生 행동보다 말을 앞세워서 책임감이 없는 사람으로 비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7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이나 주위 사람들과 거리감이 생겨 마음이 불편할 수 있어요.

99年生 잘못을 모면하려고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하지 말고 바로 잘못을 인정해야 해요.


용띠

40年生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이행해야지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52年生 정확한 판단을 하기 위해서는 기운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꼼꼼하게 따지고 확인해서 추진하는 것이 일의 성패를 좌우하게 될 것입니다.

76年生 오늘은 가까운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한가로운 하루를 가져보는 게 좋아요.

88年生 괜히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을 보여 연인에게 오해를 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두 사람 사이에서 갈등이 생기니 과감하게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 현명해요.


뱀띠

41年生 운이 저조한 날이니 정신적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빠르게 변화하는 주변 상황에 잘 적응하여 그 흐름에 맞춰 가는 것이 중요해요.

65年生 오늘은 지금 상태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내일을 기다리는 것이 유리해요.

77年生 여러 가지 일을 하려고 하지 말고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도움 됩니다.

89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고 대화를 통해 내면을 보도록 해보세요.

01年生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이행해야지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가장 중요한 것은 체력을 보강하여 기운을 끌어 올리는 것입니다.

54年生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면 주변인과 언쟁이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요.

66年生 힘든 일이 생기더라도 오후 시간부터 풀리게 될 것이니 조금 더 참는 게 좋아요.

78年生 자신만의 감정에 치우쳐 절제하지 못하게 되면 다툼을 초래할 수 있을 것입니다.

90年生 참을성을 기르면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바라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고 이성 간에는 즐거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금전 운은 저점으로 향하고 있으나 건강 운은 상승세를 타고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먼저 주위를 정리하고 앞으로 계획하는 일을 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67年生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들더라도 걱정될 만한 일은 스스로 만들지 않는 게 좋아요.

79年生 바라는 일이 있다면 계획만 하고 진행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91年生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다가가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자신의 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과감하게 진로를 바꿔보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기존의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6年生 돈을 가지고만 있지 말고 돈을 활용하는 방법들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여유로움을 가지고 주어진 현 상황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기 좋아요.

80年生 오늘은 상대방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일이 더 잘 풀려 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92年生 주변의 달콤한 말로 자신을 유혹하려는 사람들이 많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04年生 일에 지나치게 몰두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

45年生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7年生 금전운이 좋으니 용띠가 있다면 함께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69年生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은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리는 게 좋아요.

81年生 풀리지 않는 문제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해결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아요.

93年生 그동안 땀 흘리고 꾸준히 노력해 온 것들이 성과를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05年生 다른 사람을 의식하여 시기와 질투를 하며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는 건 피해요.


개띠

46年生 가진 것을 베풀자니 괜히 손해나는 것 같아 기분이 왠지 내키지 않는 날입니다.

58年生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과 마음이 지쳤겠지만, 더 분발하는 것이 유리해요.

70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당당하게 행동할 때 주위의 신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2年生 자신의 처지를 살펴보고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고 그대로 유지하는 게 유리해요.

94年生 최근 알게 된 사람과 자주 만남의 시간을 가져 가까운 사이로 발전시켜 보세요

06年生 시작한 일을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육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는 날이니 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대인관계운이 상승 중이니 집에만 있지 말고 취미 생활을 해 보는 게 좋습니다.

71年生 혼자보다는 여럿이 어울려서 가까운 곳으로 산행을 떠나 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83年生 주변인이 일을 도와주니 하던 일이 일사천리로 마무리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쓸데없는 말로 언쟁이 생길 수 있으니 되도록 상대를 자극하는 말은 자제해요.

07年生 인물이 출중한 사람보다 편안하고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02 11:43: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